나의 사는 이야기

2014 을미년 8반 마지막 반창회!

skyrider 2015. 11. 20. 17:44

(2015.11/19,목,양재동 갈비세상)

^^ 7시 정각에 도착 했는데 벌써들 다 나왔네?

 

^^ 조인희 친구는 상주 내려가서 많이 건강해졌고... 함호철 친구도 건강회복하고 열심히 사업 몰두 중! "야! 딴 사람은 몰라도 우리 둘은 오래 살자!"

 

^^ 김종일 총무대신 각하는 열심히 스맛폰 사진 찍고.. 죽여주는 원용재표 복분자주는 어디 있어? 오세환 친구도 건강 회복중으로 열심히 운동 중!

 

^^ 아들내미 장가보내고 오늘 몽땅 쏜다고 전용하 친구가 선언을 했는데... 결과는...? 김종일 친구도 장인어르신 유택에 모실 때 도와 준 친구들 고맙다고 오늘 자기가 쏘겠다고 치고 들어 와서리.. 싸울 수도 없고 공평하게 반반씩 부담하기로... 협상!

 

^^ 오늘 춘천에서 당일치기로 청춘열차 타고 올라 온 김봉효 친구와 년말이라 정신없이 바쁜 윤준하 부반장!

 

^^ 아직도 순진무구한 소년같은 동안의 최동원 친구와 정년 퇴직 후 가끔 춘천에 출강을 하는 김기창 교수님!

 

^^ 뒤늦게 달려 오신 채우병 목사님과 아직 수도권 교통사정을 몰라 퇴근 길에 문산에서 차를 몰고 온 정춘호 친구! 문산이 옥천보다 더 멀다나? ㅎㅎㅎ

 

^^ 100세 시대에 아직도 장년인 우리 친구들! "힘찬 성생활을 위하여!"

 

^^ 박군섭 친구가 오니 갑자기 시끄러워 졌네? ㅎㅎㅎ

 

^^ 드디어 박수를 받으며 등장하신 우리의 영원한 강찬구 반장님! 갑자기 윤준하 부반장이 일어서며 "임무교대"란다!

 

^^ 춘천의 하리마오, 아니 김박사의 긴급제안! 돌아가며 30초 간 신상발얼을 하고 원샷하기란다.

 

^^ 김박을 이어 순서에 따라 최동원 친구!

 

^^ 김기창 교수!

 

 

^^ 채 목사님 원샷 할라믄 클 났네? 헉? 근데 진짜 원샷!  어쩔려고???   (옆에 있는 정춘호 친구가 언제 눈치껏 사이다로 잔을 채워 놨네그려 ㅎㅎㅎ)

 

^^ 오늘은 50년 전 불알 친구들을 만나니 조폭 보스 티를 안 내려고 검은 복장에서 변신하고 나온 함호철 친구!

 

^^ 요즘 다리 힘을 기르느라 열심히 운동한다는 오세환 친구!

 

^^ 아들 장가 보낸 지 한달도 안됐는데 벌써 순주를 봤다고 해서리 모두들 깜짝 놀랐는데...  외손주들 있다는 얘기구먼? ㅎㅎㅎ

 

^^ 한 바퀴 돌아 반장 순서, 다음 반창회 땐 마눌님도 깜빡 죽일 수 있는 비약(?)을 가지고 오겠다니 기대 만땅!

 

이후, 가실 맨 가고, 있을 맨 몰아 2차 노래방으로.... 바가지 씌우는 '노래밤'으로 가자는 여자 삐끼의 요염한 유혹을 과감히 뿌리치고 '노래방'으로

 

^^ 원용재 친구가 그동안 갈고 딲은 노래실력 발휘!

 

^^ 두꺼운 책 펴고 열심히 공부하는 우리의 총무대신 각하!

 

 

 

 

 

^^ 와우 우리 총무대신 각하의 노래 솜씨가 이 정도일 줄이야!

 

^^ 옥천에서 고등학교를 우리와 이웃인 선린상고를 나와 약대를 가 약방을 한다는 분과 친구가 되어 둘이 노래 공부를 열심히 다녔다는 정춘호 친구으 실력발휘!

 

^^ 노래라면 오세환 친구도 빠질 수 없지!

 

 

^^ 드디어 우리의 보스, 함호철 친구가 밤의 세계에서 요즘 유행이라는 노래 1발 장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