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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자료창고

2mb는 말론 소통,시장 떡볶이 사먹고 뒤로는 않한다던 대운하 삽질 계속!

by skyrider 2010. 6. 4.

여의도, 한강 대운하... 정말 이 세력들, 대가리가 돈 듯! [2]

조회 32510.05.31 07:48

13월 to-*** 13월님프로필이미지


천안함,선거에 사회 이목이 매몰된 사이에 이런 어처구니 없는 계략이 진행되었다는...

 

이거야 정말...내가 졌다!
작전세력들, 삽질 예산에 눈이 뒤집힌 듯...
나라 빚이 폭증하건 말건, 경제성 환경문제 여론반대 있건 말건...
욕 먹는 건 순간이고, 자자손손 편히 사는데,뭐...임자 없는 돈 좀 쓰겠다는데 뭐...

 

안하겠다던 대운하, ‘여의도’에 만든다
이명박 정부의 끈질긴 운하 미련이 낳은 ‘막개발’

http://www.newscham.net/news/view.php?board=news&nid=57018

 

지난 5월 25일 국무회의에서 ‘항만법 시행령’이 개정됨에 따라, 서울 여의도에 여의도 국제무역항이 지정돼 논란이 되고 있다.

...“"한강운하계획에 따른 예산이 2,252억원에서 4,100억원까지 보고서마다 다르고 전철로 한 시간이면 갈 수 있는 인천까지, 2만 원 이상의 요금을 내고 3시간 동안 배를 타고 갈 승객이 하루에 7천 명에 이를 것이라는 수요추정은 할 말을 잃게 만든다”면서 “이틀 만에 환경영향평가를 끝내고, 현장조사도 문제없다는 태도도 문제”라고 비판했다

 

여의도 무역항 지정…한강운하 부활 논란
정부, 시행령 개정안 의결해놓고 선거 의식 ‘쉬쉬’
양화대교 재건축 300억 책정…수천t급 컨테이너선 운항할듯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423221.html


거세지는 '4대강' 반대 물결
주말 서울 곳곳서 시민·종교단체 집회

http://news.hankooki.com/lpage/society/201005/h2010053022293021950.htm

 

[사설] 여의도 국제항 건설, 현실성도 경제성도 없다
http://www.hani.co.kr/arti/opinion/editorial/42323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