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잘 돌아가나?

대한체육회가 미쳤군! 독도 팻말 해프닝 박종우선수, 선수들 저녁만찬에도 못오게 했다고?

by skyrider 2012. 8. 25.

홍명보 “박종우 관련 축구협 행정 절차 실망스러웠다”
만든곳: 한국 네티즌본부 카페
★*… 2012 런던올림픽 축구 동메달 획득의 주역인 홍명보 감독이 박종우 선수의 독도 세리머니와 관련한 대한체육회와 대한축구협회의 행정적 조치에 대해 상당한 실망감을 드러냈다.홍 감독은 22일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열린 올림픽 결산 기자회견에서 "박종우와 관련된 행정적인 문제는 신중했어야 한다. 우리가 대회가 끝나고 도착했을 때 박종우는 각종 행사에 참석하지 못했다. 대한체육회 결정이라고 해서 만찬 등에 참석할 수 없다는 얘기를 듣고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말했다.

홍 감독은 "대표팀이 처음과 끝을 같이 하는데 있어 맞지 않는다고 생각해 박종우에게 개인적으로 만찬에 참석하라고 직접 전화했다"며 "체육회가 어떤 판단을 했는지 모르지만 감독으로서 선수와 함께 있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그것이 감독으로서 해줄 수 있는 마지막 일이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그는 "박종우가 런던에서 결승전이 끝나고 시상대에 올라가지 못한 것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며 "그 선수는 누구보다 큰 공헌을 하고 노력을 했다. 박종우는 충분히 자격 있는 동메달리스트다"라고 강조했다....강경훈 기자 qwereer@vop.co.kr
원본글:민중의소리| 클릭닷컴가기.
● 작성:Daum Cafe. 한국네티즌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