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사는 이야기

인권연대 창립 10주년 기념, 감사의 밤- 조계사

by skyrider 2009. 7. 2.

 

 **마침 도착하니 리영희 교수님과 정태춘 선생께서 막 도착하시고... 맨 오른쪽, 리영희 교수님 안내담당 홍승권님!

 

 

 ** 10주년 기념행사는 인권연대 운영위원이시기도 한 가수 이지상 님이 첫 순서를 열어 주시고....

 

 

 **이 시대의 양심, 리영희 교수님의 이 나라 인권의 과거와 현재 소회말씀, 몸도 불편하신데 mb시대,거꾸러 가는 민주와 인권, 피 토하듯 격정의 말씀을 내 뱉으시고...

 

 **인권연대 운영위원이신 은평시민넷 홍승권님의 안내로 단상을 내려가시는 리영희 교수님, 부디 건강 회복하시길...

 

 **"노래를 찾는 사람들"의 언제나 부드러운 화음!

 

 **교사들의 교권재량으로 학생들 현장학습 보냈다고 해임당하신 최연희,설은주,정상용 선생님(좌로부터) 해임 당하는 담임을 보고 학생들이 인권이란 무엇인가에 대해서 느낀 건 같다고... 복직투쟁을 통해 이런 학생들께 인권은 누가 가져다 주는 것이 아니고 스스로 찾아야 한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는 선생님들의 애절한 말씀!

 

 

 **요즘 노래공연을 접고 있다는 정태춘 선생께서 인권연대의 행사라면 마달 수 없어 참석했노라고 열창! 노래하는 모습 촬영은 사양하셔서 노래 다 끝나고 단상 내려 가시기 직전 겨우 한 컷!

 

 

 **10년전 인권연대 창립 이후 지금껏 빠지지 않고 후원해 준 장기회원 25명을 대표하여 젤 연장자이신 정범구 전 국회의원께서 대표로 오창익 사무총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으시고 소감 한 말씀!

 

 

 **인권연대 운영일꾼 일동이 화음보다는 화심(和心)이 더 좋은 합창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

 

 

 

 **혼잡한 가운데 만난 은평시민넷 식구들 기념사진 한컷!

 

 ** 나오는 길에 은평시민넷 식구들 또 만났네! 홍승권님네 가족인 동그라미님과 자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