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사는 이야기

8반 김기창교수 작은 아들 장가 보내는 날~

by skyrider 2009. 7. 12.

 

**어려운 이웃 기부하는 구호미 외에는 화환 하나도 못드려 놓는 천주교 성당 내에서도 홀로 대접받는 우리 17회 동창회 경하기!

 

**하객맞이에 정신없는 오늘의 혼주 8반 김기창교수와 부인, 큰아들 내외!

 

 **압구정 성당내에는 벌써 김학철,함형선,고천석,곽용배친구가 혼배미사가 시작되길 기다리고 있고....

 

 

**친구들 찾는다고 옥천에서 올라 온 정춘호와 피로연장에 내려와 보니 오성환,원용재 친구가....에라~ 떡 본 김에 제사,아니 식사를..ㅋㅋㅋ

 

 **하느님 앞에 무릎을 꿇고 평생 배필이 되어 태어나는 자녀도 하느님 자녀로 바칠 것을 약속하는 오늘의 신랑,신부!

 

 **새로 딸 같은 며느리 맞이하는 혼주, 김기창교수와 부인의 간절한 기도!

 

 **신랑,신부에게 강복을 기원하시는 오늘의 주례 신부님!(빡빡이 외국 신부님일쎄?)

 

 **하느님 앞에서 새로이 부부가 된 신혼부부에게 성체를 나눠주시는 주례 신부님!

 

 

 

 **성체를 모시는 혼주 가족들!

 

 **축가!

 

 **하객들께 감사 인사!

 

 **키워주신 부모님께 둥지를 떠나는 아들내외가 감사 인사를....

 

 **새로운 인생길을 힘차게 나서는 행진~ 서로를 의지하면 무서울 게 없어라!

 

 **아무리 좋아도 그렇치, 신랑 표정이.. ㅋㅋㅋㅋ

 

 **혼배미사 끝나고 주례신부님께 감사 인사!

 

 **양가 부모님 모시고...

 

 **그래도 끝까지 자리 지켰다가 피로연장 내려 온 매너 맨들! (김학철,김종일,김영필,곽용배친구 -거 김씨들 자리에 곽씨가 왜 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