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사진,동영상

5/28 서독산 비행....2

by skyrider 2011. 5. 29.

 

^^ 근 1시간 비행 후 내려 와 보니 최윤권님이 착륙을 하여 기체정리를 하고 있고 늦둥이 막내가 아빠의 핼멧에 관심을 보인다.

 

 

 

 

^^ 착륙 들어오는 R2, 이영선씨 기체였는데...??? 누군가???

 

 

^^ 이충진씨였군! 그런데 착륙 폼이 마치 비행기가 활주로에 내리듯 하네! 그럼 활주용 바퀴를 하네스에 장착해야 할듯 ㅎㅎㅎㅎ

 

^^ 착륙한 남궁님과 일행...  매탤님과 같은 색깔의, 같은 기종이란다. 요즘은 세게적인 선수들이 거의 만트라를 타는 분위기란다.

 

 

^^ 두탕 째 비행! 착륙 들어오는 오영진총무님! 이 번에는 밭에 안내리려고 안깐 힘을 쏟아... 드디어 성공(?) ㅎㅎㅎㅎ

 

 

^^ 바람 죽어가는 다 저녁에 뒤늦게 동굴에서 이륙하여 쫄 비행으로 착륙한 김문섭 연합회장님! 죄송! 착륙장면을 놓쳤네요!

 

 

^^ 오늘 젤 마지막으로 착륙하는 매봉 위원장님! 이로써 오늘 서독산 활공장의 하늘 문을 닫았습니다.(근데, 뭐요?뭐요? 텃밭을 아주 짓 뭉개시누먼???)

 

 

^^ 위원장님! 위의 증거사진, 어찌 할까요? 인멸하라시면 인멸하것습니다만......거시기가  좀....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