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사는 이야기

대생 사랑방 도비도 갯벌체험!-(3)--돌아오는 길

by skyrider 2011. 5. 19.

 

^^ 이리들 와요! 이 배다리 건너면 배에서 막 잡아 온 생물 살 수 있다니까!

 

^^ "자! 한 장 멋지게 박아 봐!"  김진모 선배님, 오늘 기분이 젤 좋으신 거 같으네 ㅎㅎㅎㅎㅎ

 

 

^^ 임도상 선배님도 오늘 기분이 짱인가 보네? ㅎㅎㅎㅎ

 

^^ 어라? 이 친구들 뭐하는 거야? 오라! 사나이 기백을 탁 트인 바다를 향해 힘차게 배출?

 

^^ 오늘 갯벌체험 행사의 1등은?????  .......   홍용수 선배님!!!!!

 

 

^^ 이 좋은 날, 그냥 갈 순 없잖아! 한 잔 더 하고 가야지, 어느 바닷가에 차를 세우고....

 

 

 

 

 

 

 

 

 

 

^^ 방조제 밑, 여기가 명당이네!  바람 쎈 그 위에서 들 뭐하는 거야?

 

 

 

 

 

^^ 아 좋다! 날아 갈 것 같어!!!

 

 

^^ 우리도 저 갈매기처럼, 아니 황부호처럼... 날아가는 폼이라도 한 번 재 보자구!!!

 

 

^^ 그냥 맹숭맹숭하게 갈 순 없잖아! 노래 한 자락!

 

 

 

 

 

 

 

 

^^ 역시 신세대는 달러, 우린 노래방 기계가 없으면 가사도 모르는데... 핸폰에서 반주까지 들으며 노래하는 사랑방지기 여직원, 미쓰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