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사는 이야기

반창 고용균 맏딸 시집 가는 날!

by skyrider 2011. 6. 6.

(2011.6/5 역삼동 Y타워, 영월에서 변호사를 하고 있는 반창 고용균친구가 맏딸을 시집보내다)

 

^^ 강원도에 공장이 있어 자주 만나는 박현친구랑...

 

^^ 강원대학 김기창교수(오른 쪽)도 올만에 얼굴보고....

 

 

^^ 고천석친구는 올만에 보는 조한열을 보고 뭐라는 거야?

 

 

^^ 손님맞이에 정신 없는 혼주

 

 

^^ 이종민친구가 디카를 뺏더니(?) 내 얼굴도 잡아줬네..^^

 

 

^^ 멋진 수염, 쫌만 더 기르면 헤밍웨이 닮아 갈 것 같은 마용필친구

 

 

^^ 조한열친구! 고천석친구한테 뭘 잘못한 거야? 아까부터 당신만 보면 고천석친구 열받나봐? ㅎㅎㅎㅎㅎ

 

^^ 점촉하러 사이좋게 나란이 입장하는 안사돈들...

 

 

 

 

^^ 고이 기른 딸래미 사위한테 넘겨주러(?) 입장하는 고용균친구, 그 기분이 어떨까?

 

 

 

^^ 신랑후배들의 귀여운(?) 축하 이벤트!

 

 

 

 

 

 

 

 

^^ 사위! 우리 딸래미 눈물나게 하면 각오하라구, 알간?

 

^^ 신랑이 신부 발목잡고 "봉 잡았다!"

 

 ^^ 신부 화답, "발목 잡혔네!"